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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 묻는 질문 BEST 7

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!

번호
제목
  • 1 Q 희망 인플루언서를 직접 선택할 수 있나요? 펼침

    핫트는 제품이 솔직한 후기를 바탕으로 진정성 있게 판매 될 수 있도록 인플루언서가 관심 제품에 대해 핫딜을 신청하는 방식입니다.
    특정 인플루언서와 핫딜을 희망하는 경우, 핫트 담당자를 통해서만 인플루언서에게 진행의사 확인 후 진행 가능하며 이를 성사하기 위한
    직접적인 홍보비용 지급 등의 금전거래는 금지 (판매를 활성화하기 위한 부가적인 활동은 핫트에서 지원 중 입니다.) 합니다.
    이를 위반 시 핫트 서비스 이용에 제한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2 Q 인플루언서가 제품 협찬 받은 이후 아무런 활동을 하지 않으면 어떡하나요? 펼침

    인플루언서의 핫딜 종료예정일까지 최소 1건의 리뷰도 올리지 않은 경우, 핫트에서 제품 공급가로 보상을 해드립니다.

  • 3 Q 인플루언서가 리뷰를 올리지 않고 핫딜만 진행하면 어떡하나요? 펼침

    인플루언서의 핫딜 종료예정일까지 최소 1건의 리뷰도 올리지 않은 경우, 판매가 발생되더라도 핫트에서 제품 공급가로 보상을 해드립니다.

  • 4 Q 꼭 무료배송을 해야 하나요? 펼침

    그렇지는 않습니다.
    입점사의 사정에 따라 무료배송 / 유료배송 / 조건부 무료배송 등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단, 배송비를 포함한 핫딜 가격이 온라인 최저가(판매가+배송비)를 초과하는 경우 가격 조정에 대한 요청을 드리며, 특정한 상황에 대해서는
    핫딜 진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  유료배송을 선택하는 경우, 구매전환율을 높이기 위해 일정 금액 이상이면 무료배송이 가능한 조건부 무료배송을 권장 드립니다.

  • 5 Q 배송은 저희가 직접 하나요? 펼침

    핫트는 위탁판매 대행 서비스로, 배송은 입점사에서 직접 진행해주셔야 하며, 무료배송 및 제품 불량에 따른 교환/환불 배송비는 입점사에서
   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진행됩니다.
    단, 핫트 과실 (소비자 배송정보 누락 등 시스템 오류) 로 인한 교환 / 환불 시 핫트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

  • 6 Q 제품이 판매될 때마다 매출이 저희 쪽 계좌로 바로 들어오나요? 펼침

    소비자가 구매 시 핫트 쪽으로 입금되며, 월 정산을 원칙으로 당월 매출은 익월 초 일괄 정산하여 지급해드립니다.

  • 7 Q 정산절차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 펼침

    당월 말일까지 진행된 핫딜 건에 한해 익월 10일까지 수수료 세금계산서 발행 후, 양사 간 이상 없음이 확인되면 세금계산서 발행일로부터
    10영업일 이내 수수료를 제외한 총 판매금액(공급가)을 업체 측 계좌로 입금해드립니다.
    단, 말일 이후 교환/환불에 의해 총 매출액에 변동사항이 생기거나 입점사 사정에 의해 정산 일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1:1 문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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